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마인드유 고닥, 첫 솔로 '우리 멀리 떠날까' 티저…정기고 피처링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10-30 15:58 송고
마인드유 고닥/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듀오 마인드유(MIND U) 멤버 고닥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우리 멀리 떠날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마인드유 고닥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 타이틀곡 '우리 멀리 떠날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맑은 하늘 아래 한강의 풍경으로 시작돼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고닥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우리 멀리 떠날까'의 음원 일부가 담겨 어떤 감성을 녹인 신곡이 탄생할지 기대를 더했다.

타이틀곡 '우리 멀리 떠날까'는 평범하고 똑같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할 법한 상상, 혹은 계획들을 모티브로 작업한 곡이다. 여기에 알앤비(R&B) 아티스트 정기고의 목소리와 고닥만의 독특한 감성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마인드유 고닥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은 누군가 고닥의 직업을 묻고 그것이 무엇을 하는 일인지 묻는다면 건네줄 고닥의 명함과 같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 고닥의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은 오는 11월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