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반려동물

"같은 견종 모이세요" 소노호텔&리조트 '유유견종 333' 출시

11월1일~12월11일 이용 가능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0-10-29 18:35 송고 | 2020-10-29 20:43 최종수정
사진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뉴스1

소노호텔&리조트가 견종별 모임 개최에 최적화된 '유유견종 3.3.3'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같은 견종끼리 모여 친목을 다지고 뛰어 놀면서 반려동물의 사회화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유유견종 333 패키지는 동종견종 대상 3가족이 3개의 객실 이용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투숙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이 가능한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7월 문을 연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춰 시설을 구성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은 인공조명에 지친 반려동물의 안구 건강을 위해 통로부터 객실 내부까지 간접 조명을 사용하는 등 곳곳에 세심하게 신경썼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반려동물 건강에 맞춘 식단이 준비된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는 탁 트인 천연 잔디 공간에서 반려동물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다. 객실에는 대형견도 투숙이 가능하다.

소노펫클럽&리조트 관계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 이곳에서 같은 견종을 키우는 반려인과 친목을 다지고 소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이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로 구성되며 11월 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펫클럽&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내 애견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