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혜련 "한달 수입? 대학생 자녀+내 대학원 학비 빌리지 않고 낼 정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0-10-26 11:48 송고 | 2020-10-26 11:52 최종수정
라디오쇼/KBS콩 © 뉴스1
라디오쇼/KBS콩 © 뉴스1

개그우먼 조혜련이 한달 수입을 공개했다.

26일 오전 전파를 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게스트 고재근은 한달 수입에 대해 "저는 콘서트도 쉬고 한게 없다. 미리 선불 받은 것도 다 썼다. 저는 최근 달라진 것 없다. 행사도 못하고 공연도 못하고 방송만 조금씩 한다. 거의 수입이 없다고 봐야 한다"고 고백했고, 박명수는 "마음이 안 좋네요"라고 털어놨다. 

조혜련은 "저도 공연들이 있다. 연극도 했고 뮤지컬도 했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못하지만 음반이 나와서 분위기는 좋다"며 "설운도 선배님이 계시는 트로트 전문 회사로 갔는데 제가 열심히 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좋다고 하셨다"고 근황을 이야기했다.

또 조혜련은 "그래서 수입을 얘기하면 딸하고 아들이 다 대학생이고 저도 대학원을 다니는데 그 학비 빌리지 않고 낼 정도"라며 "남편의 수입도 많이 도움이 된다. 남편도 생활비 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재혼한 남편에 대해서는 "남편과 사귈 때 양재진 원장과 고정 프로그램을 할 때였다"며 "양 원장이 남편이 결혼한다고 하니까 '조혜련 어디가 좋아서?'라고 묻더라. '누나 왜 우리한테 그 매력을 안 보여주는 거야'라고 할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