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나혼자산다' 서지혜, 독립 7년 차 생활 공개…'부기'와의 전쟁(종합)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10-24 00:43 송고
MBC '나 혼자 산다' © 뉴스1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 출격했다.

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서지혜가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서지혜는 독립한 지 7년이 됐다며 "7년 전, 빠르면 3년에서 5년 안에 결혼하겠다는 막연한 생각에 겨우 허락을 받고 독립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서지혜의 집이 공개됐다. 서지혜는 "항상 깔끔한 게 좋다. 미니멀 라이프, 필요한 것만 둔다"고 밝혔다.

매일 체중계에 올라 체중을 확인하는 서지혜는 부기가 심하다고 고백하며 "부기 차이로 2㎏까지 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지혜는 부기로 인해 시술을 오해하는 댓글이 달린 이후, 부기에 신경을 쓰게 됐다고.

먼저 서지혜는 바른 자세를 위한 벨트를 착용한 뒤, 구르기 운동을 시작했다. 서지혜는 "효과를 너무 많이 봤다. 전신 순환을 도와주는 운동이다"라고 소개하며 오뚜기를 연상하게 하는 몸풀기부터 강도 높은 구르기 운동까지 '부기와의 전쟁'에 돌입했다.

서지혜는 생소한 구르기 운동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을 때 무슨 운동이 되지? 콧방귀를 꼈다. 그런데 쉽지 않더라. 땀, 열도 나고 척추 마사지 효과까지 있다더라"라고 설명했다.

구르기 운동을 마친 서지혜는 부기를 빼기 위해 반신욕을 하며 온열 기구로 얼굴 마사지를 이어갔다. 더불어 부기를 빼기 위한 팩부터 저염 된장까지 서지혜의 부기 전쟁에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

서지혜는 능숙하게 점심을 준비한 뒤, 친한 언니 심지유를 초대해 함께 식사했다. 이어 서지혜의 인터뷰 속 윌슨이 벽을 보며 뒤돌아있던 이유가 공개됐다. 서지혜는 "동물들의 엉덩이를 보면 토실토실해 기분이 좋다"고 고백하며 윌슨을 뒤로 돌려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지혜는 심지유와 함께 설거지를 건 댄스 게임 대결을 펼쳤다. 댄스 게임에 승리한 서지혜는 섹시 댄스에 도전하며 독특한 춤선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서지혜는 산책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좋아하는 맥주를 찾아 편의점을 돌아다녔다. 서지혜는 주량이 맥주 큰 캔 4~5캔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서지혜는 친구들과의 저녁 약속을 위해 화장을 하고 옷을 갈아입었다. 그러나 서지혜는 외출하지 않고, 배달음식을 준비해 의문을 자아냈다. 말레이시아에 사는 친구가 그룹 영상 통화를 제안했던 것. 서지혜는 친구들과의 '랜선 술 파티'로 반가운 마음을 대신했다.
MBC '나 혼자 산다' © 뉴스1
이날 화사는 오랜만에 생긴 휴식을 맞아 빈티지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했다. 올해 9월 초 결혼한 첫째 언니를 위해서였던 것. 화사는 바쁜 스케줄 탓에 언니의 결혼식 날짜를 착각, 지각할 뻔한 사연을 전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화사는 계량 없이 버터크림을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화사는 시판되는 빵을 이용해 미니 빈티지 케이크를 만들었다. 화사는 완성된 빈티지 케이크 사진을 언니에게 전하며 안부를 나눴다. 화사는 "언니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해놓고, 엄청나게 좋아했다"며 후일담을 전했다.

이어 별을 보러 떠난 화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화사는 "별 보러 가는 걸 좋아한다"며 강릉 안반데기에서 별구경에 실패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화사는 또다시 별을 보지 못할까 봐 긴장한 가운데 차를 달려 새로운 장소에 도착했고, 눈 앞에 펼쳐진 장관에 넋을 놓고 하늘을 올려다봤다.

CG를 의심하게 하는 별들이 진풍경을 연출했고, 화사는 그곳에서 온전한 휴식을 보내며 야식을 즐겼다. 주꾸미 삼겹살 비빔밥을 준비한 화사는 다이어트 중인 사실을 잊은 채 맛깔스러운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화사는 별똥별까지 목격했고, 감탄을 자아내는 사진을 남겨 모두를 힐링하게 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