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음악중심',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로 강렬 데뷔→방탄소년단 1위(종합)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0-17 17:00 송고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환불원정대가 '음악중심'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환불원정대는 데뷔 무대를 가졌다. 무대에 오르기 전 인터뷰에 나선 이들은 관전 포인트에 대해 "쉽게볼 수 없고, 앞으로도 언제 나올지 모를 역대급 조합을 기대해달라",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이들은 데뷔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로 무대를 꾸몄다.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댄스와 라이브를 완벽소화하며 남다른 포스를 보여줘 무대를 압도했다. 관록 있는 만옥, 천옥과 포스 넘치는 은비, 실비는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환불원정대의 신곡 '돈 터치 미'는 이날 '음악중심'에 5위로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외에도  환불원정대, 블랙핑크, 이수현, 엔시티 유, 펜타곤, 베리베리, 위클리, 스트레이 키즈, 업텐션, 쪼꼬미, 던,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위아이, 시그니처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1위를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였다. 방탄소년단은 블랙핑크, 산들과 함께 1위에 올라 트로피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4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