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이스트, 11월 온라인 팬미팅 '러브 페이지' 개최…전 세계 팬 만난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0-17 10:33 송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뉴이스트가 오는 11월 팬클럽 '러브'(L.O.Λ.E)와 새로운 추억을 쌓는다.
16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28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을 앞두고 있는 '2020 뉴이스트 팬미팅 러브페이지-온라인'(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 - ONLINE)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뉴이스트는 가을의 포근함을 담은 스쿨룩 스타일링과 함께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에 무언가를 새롭게 단장하는 듯한 모습으로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더한 뉴이스트가 이번 '러브 페이지'를 통해 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지난 2019년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번 팬미팅은 '뉴니버시티'라는 한 대학교의 축제에 팬클럽 '러브'를 초대하는 콘셉트로 모두의 기억 속에서 잊혀지지 않을 가을 밤의 한 페이지가 될 것이다.

또한 평소 넘치는 팬사랑으로 매 팬미팅 마다 색다른 무대와 코너를 준비하며 전 세계 각 지역 팬들을 매료시킨 뉴이스트는 이번에도 '러브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팬미팅이 전 세계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만큼 뉴이스트는 글로벌 '러브'들을 '안방 1열'로 직접 초대하며 소통하는 등 '러브 페이지'를 각자의 추억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처럼 개최 확정 공지만으로도 국내외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팬미팅 이용권은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회원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반 구매자는 위버스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