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하예 측, 박경 학폭 폭로 배후설에 "홧김에 한말…피해자 만난 적 없어"(종합)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10-15 21:24 송고
송하예(왼쪽), 박경© 뉴스1 DB
송하예(왼쪽), 박경© 뉴스1 DB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 미디어 대표가 박경의 학교 폭력 폭로 배후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송하예 측 관계자는 15일 오후 뉴스1에 "송하예가 사재기 의혹에 휘말린 당시에 박경의 학교 폭력과 관련된 내용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로 접하고, 학교 폭력 피해자를 찾으려고 했다"면서 "그러나 (피해자를) 찾지 못했고, 만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녹취록 발언과 관련해서는 "그때 친분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화가 나서 홧김에 말했고, 블락비를 언급한 내용 등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경 학폭 폭로 배후설 실체, 송하예 소속사 대표 녹취록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송하예 소속사 대표가 지난 8월 서울 모처에서 "박경 학폭 당한 사람을 결국 찾았다. 찾으려고 계속 조사하고, 사이버 장의사에게도 부탁했다"며 "가요계 이제 발도 못 붙일 거다. 그리고 사재기 원조는 블락비인데 정말 열받는다"라고 말한 음성이 담겨 논란이 일었다.

한편 지난해 11월 박경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며 특정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하고, 이들에 대해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야기됐고, 박경은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어 지난 9월 서울동부지법은 명예훼손 혐의로 약식기소된 박경에게 벌금 50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이후 9월28일 한 네티즌이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박경에게 중학교 시절 학교 폭력 피해를 입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박경은 "당시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 그리고 현재까지도 저를 보시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 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사과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