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직격인터뷰] '동상이몽2' PD "아내 류이서 만나 변한 전진…MC들도 놀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9-29 09:17 송고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전진-류이서 부부가 신혼생활을 공개한 가운데, 김동욱 PD가 이들과 함께하고 싶었던 이유를 공개했다.

29일 '동상이몽2' 김동욱 PD는 뉴스1과 통화에서 "아이돌인 전진이 결혼했다는 것 자체가 센세이셔널하기도 했고, 워낙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분이 한 사람에게 정착했다는 자체가 궁금한 포인트였다"며 "전진을 정착하게 만든 배우자는 어떤 분일까 궁금했다"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전날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 전진은 아내 류이서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그는 아내에 대해 "걸어 다니는 천사"라고 해 사랑꾼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전진은 한시도 아내 곁을 떠나지 않고 졸졸 따라다니며 '껌딱지' 같은 모습을 보였고, 류이서 역시 남편을 살뜰하게 챙겨 눈길을 끌었다.

김 PD는 "아내 분이 되게 현명하시다"며 "소문난 주당인 전진의 주량을 제한할 정도로 강단이 있는 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유분방한 전진을 능숙하게 리드하는 능력자"라며 "전진을 잘 아는 MC들도 '전진이 너무 변했다'라며 놀라더라. 이게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앞으로 펼쳐질 전진 부부 에피소드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김 PD는 "사실 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있어서 또 신혼부부를 보여준다는 게 부담됐는데, 다른 면이 있더라"라며 "포인트는 사랑이 고픈 전진이 결혼으로 그런 부분을 채워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부부가 함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거라며 "기존과 다른 전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전진 류이서 부부는 '동상이몽2' 패밀리로 합류, 향후 방송을 통해 신혼생활 에피소드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