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시언, 2억원대 명품 시계 착용 해명 "내 거 아냐…2100년 구입 예정"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0-09-28 08:01 송고 | 2020-09-28 10:34 최종수정
이시언/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이시언/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차고 있던 시계가 명품 시계 라는 사실이 화제가 되자 "제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시언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나래와 '나 혼자 산다' 촬영 당시 찍은 사진을 올리며 "내레이션 벌써 추억이 되어버린 하동, 다들 마스크꼭 착용하시길"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시계 얘기 많으신데 제 것 아닙니다"라고 덧붙였다.

나혼자 산다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br /><br />
나혼자 산다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또한 이시언은 "이시언, 내레이션, 시계내거아님, 신기해서 차봄, 제거라고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2100년도 구입예정"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명품 시계가 자신의 것이 아니라를 사실을 강조했다.

앞서 지난 2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고가의 명품 브랜드로 추정되는 시계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 같은 사실이 화제가 됐다. 해당 시계의 정가가 1억원 정도이며, 거래가가 2억원 중반대 정도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시언은 이내 SNS를 통해 시계가 자신의 소유가 아님을 밝히며 혹시 발생할지 모르는 오해를 미연에 방지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