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금성사' 소환한 'LG윙 레트로' 파격

6일 출시 앞둔 LG 윙…23일부터 U+샵서 사전 판매
'골드스타 리미티드 에-디숀'내세운 레트로 콘셉트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2020-09-24 20:15 송고 | 2020-09-25 17:03 최종수정
LG전자의 새로운 폼팩터 'LG 윙'의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하는 LG유플러스에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정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패키지'다.(U+샵 갈무리) © 뉴스1
LG전자의 새로운 폼팩터 'LG 윙'의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하는 LG유플러스에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정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패키지'다.(U+샵 갈무리) © 뉴스1

오는 6일 출시를 앞둔 LG전자의 새로운 폼팩터 'LG 윙'의 단독 사전판매를 진행하는 LG유플러스에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정판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패키지'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 몰인 U+샵에서 지난 23일 시작한 LG 윙 사전판매 페이지에서는 사전구매 후 개통을 완료한 가입자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Goldstar 레트로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Goldstar 레트로(복고풍) 패키지는 △폰케이스 △에코백 △스티커 △패키지 박스로 구성돼있다.

한정판 윙 폰 케이스에는 LG전자의 전신인 '금성사'의 '왕관' 로고와 함께 '골드스타 리미티드 에-디숀'이라는 문구가 새겨져있다. 상단과 하단에는 복고풍의 무늬가 프린트돼 있다.

에코백에도 금성사의 슬로건인 '기술의 상징'과 유명 광고 카피인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가 적혀져 있다.
또 동봉된 스티커팩에 금성사의 시절 히트 상품인 '하이테크TV'와 '금성세탁기'와 함께 피쳐폰 시절 LG전자의 히트상품인 '아이스크림폰', '롤리팝폰'의 스티커가 들어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번 윙 사전구매 단독 혜택으로 △Goldstar 레트로 패키지(500명 한정) △U+샵 제휴팩(매월 1만5000원 할인 쿠폰) △블리츠 인버즈 TWS3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제공한다.


Kri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