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티오피 신예' MCND, 틴탑·오마이걸 커버 예고…콘서트 기대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0-09-23 16:43 송고
MCND© 뉴스1

그룹 MCND가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와 오마이걸의 '돌핀(Dolphin)' 커버를 예고했다.

최근 MCND의 공식 SNS에 멤버들이 '향수 뿌리지마'와 '돌핀'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보이는 영상이 게재됐다. 각각 15초~2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MCND의 남다른 커버 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개최될 MCND의 첫 단독 콘서트 'MCND 1ST ON:LIVE [GEM AGE]'가 언급되며 MCND가 해당 공연에서 2곡의 커버 무대를 선사할 것을 짐작케 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향수 뿌리지마'는 풋풋한 분위기와 달리 반전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 MCND는 틴탑과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MCND가 재탄생시킬 '향수 뿌리지마'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ITZY의 '달라달라'와 '워너비'(WANNABE), 에버글로우의 '던던'(DUN DUN) 등 다양한 걸그룹의 노래들을 완벽히 커버했던 MCND가 재해석할 '돌핀'에도 큰 관심이 더해졌다.

오는 26일 오후 12시(한국시각)에 열리는 ‘MCND 1ST ON:LIVE [GEM AGE]’는 MCND가 데뷔 7개월 만에 여는 첫 단독 콘서트다. MYMUSICTASTE를 통한 글로벌 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공연 개최는 전 세계 70여 개국과 약 2만 명의 글로벌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결정됐다. 

‘MCND 1ST ON:LIVE [GEM AGE]’ 티켓 예매는 MYMUSICTASTE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