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슈퍼주니어-D&E, 신곡 '노 러브' 가사 스포일러…28일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9-22 10:43 송고
Label SJ © 뉴스1
Label SJ © 뉴스1
슈퍼주니어-D&E가 새 앨범 타이틀곡 '노 러브'(No Love)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2일 오전 슈퍼주니어 공식 SNS에는 슈퍼주니어-D&E의 신곡 '노 러브'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가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는 원해 Real Love 알려줘 What is love', '이 밤이 지나 사라질 것처럼 그렇게 타올라’ 등 상대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본능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담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2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슈퍼주니어-D&E의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배드 라이어'(BAD LIAR)에는 미니 4집 앨범에 수록되었던 다섯 트랙에 새로운 두 트랙이 더해져,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그 중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노 러브'는 다양한 베이스에 플럭 신스와 스윙 스네어가 조화를 이루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노래다.

지난 3일 발표한 미니 4집 '배드블러드'(BAD BLOOD)가 전 세계 2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국내 주간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글로벌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배드 라이어'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