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매직, 라면물 60초에 끓이는 '더블 플렉스 인덕션' 사전예약 실시

10월6일까지 예약판매…40만원 상당 구매혜택 제공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2020-09-21 11:42 송고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IHR-BF40C). © 뉴스1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IHR-BF40C). © 뉴스1

SK매직은 화구를 연결·확장해 가열 경계를 없앤 신제품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IHR-BF40C)'의 공식 출시 전 사전 예약판매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용기의 크기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화구가 상·하·좌·우 4구로 설계됐다.
또 각 2개의 화구의 경계를 없애고 연결·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플렉스 존'을 좌우 양쪽으로 설계, 사각팬 등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조리공간을 더 넓게 확보해 손잡이가 긴 프라이팬과 편수 냄비 등을 쓸 때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는 최소화했다.

최대출력은 3.3㎾로 4개 화구에서 모두 높은 화력을 체공한다. 라면을 1개 끓일 때 필요한 물 500㎖를 약 60초에 끓일 수 있다. 화력조절은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세가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쓸 수 있다.
신제품은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미국 'IDEA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독일 쇼트(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프리미엄 클리어 트랜스 상판에 '사하라 블루' 색상 글라스를 더했으며,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으로 마감했다.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 문제까지 사전 차단한 디자인이다.

아울러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차일드 락', 이중잠금 안전장치 '반려묘 락', 과다 물넘침 감지 및 젖은 행주 방치 자동 오프 기능 등 총 19종의 안전장치까지 적용했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15인용 사각팬 '오델로 대형 플렉스 용기', 오델로 냄비·프라이팬 3종 '오델로 쿡웨어 세트' 등 총 40만원 상당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u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