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사생활' 태원석, 거구로 뿜어내는 대체불가 존재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9-21 11:04 송고
JTBC '사생활' © 뉴스1
JTBC '사생활' © 뉴스1
'사생활'이 또 다른 사기꾼 태원석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 측은 21일 프로 사기꾼 '한손'으로 변신한 태원석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태원석이 연기하는 한손을 비롯해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서현 분), 상위 1% 사기꾼 정복기(김효진 분), 사기 야망남 김재욱(김영민 분)에 심지어 회사원 신분을 한 미스터리한 스파이 이정환(고경표 분)이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한손의 범상치 않은 사기꾼 포스가 담겨있다. 응당 갖추어야 할 변장 기술을 장착했고, 거구에선 되레 여유까지 느껴진다.

무엇보다 주은과의 케미는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한손은 냉철하게 사기를 진행시키면서도, 유독 주은 앞에서만큼은 작아지고 약해진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에 주은 곁을 맴도는 한손이 속고 속이는 사기 전쟁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한 손'으로 상황을 해결하는 한손은 꾼들의 전쟁에서 키플레이어 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또한 한손은 자신을 동료이자 편한 삼촌으로 보는 주은에게 형용할 수 없는 묘한 감정을 느끼는데, 이들의 케미 또한 '사생활'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재미있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생활'은 오는 10월7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