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김영희, '열 살 연하' 윤승열과 내년 결혼 "지인→5월 연인 발전"(종합)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9-20 14:54 송고 | 2020-09-20 15:14 최종수정

개그우먼 김영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개그우먼 김영희(37)가 열 살 연하의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27)과 결혼한다.

20일 김영희 소속사 A9미디어 관계자는 "김영희가 윤승열과 결혼한다"며 "내년 초 결혼식을 예정하고 준비 중"이라고 했다.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서는 "원래 친한 사이로 지내다가 지난 5월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했다.

김영희는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저보다 더 저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예비신랑에 대해 "힘들 때 나타나 누구보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며 제 옆을 지켜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입니다"라며 "다른 길을 걸어왔던각자가 이제는 함께가 되어 같은 길을 가려고 합니다"라고 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 뉴스1

또 "올해 생각했던 결혼식이 시기상 내년으로 미뤄졌습니다"라며 "모두가 힘든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더욱 잘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영희는 지난 2010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인간의 조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방송뿐만 아니라 코미디 공연, 셀럽파이브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윤승열은 1993년생으로 김영희보다 열 살 어리다. 그는 지난 2012년 한화 이글스에 입단해 선수 생활을 시작한후 지난해 은퇴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