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퍼스픽처스, 태화모자원에 대표작 16편의 DVD 등 후원물품 전달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9-16 16:24 송고
오퍼스픽처스가 16일 추석을 앞두고 태화모자원에 전달한 영화 『아저씨』, 『설국열차』, 『감시자들』등 대표작 DVD이다.(오퍼스픽처스 제공) © 뉴스1
오퍼스픽처스가 16일 추석을 앞두고 태화모자원에 전달한 영화 『아저씨』, 『설국열차』, 『감시자들』등 대표작 DVD이다.(오퍼스픽처스 제공) © 뉴스1

영화 제작사 오퍼스픽처스 유한회사(이하, 오퍼스픽처스)가 추석을 앞두고 한부모가족복지시설에 후원물품과 자사가 제작한 영화 DVD를 전달했다.

16일 오퍼스픽처스가 태화모자원에 2000만원 상당의 기능성 화장품 650개와 지금까지 제작·투자한 대표작 '아저씨' '설국열차' '감시자들' '검은 사제들' '전우치' 등 대표작 16편 DVD를 전달했다.

이에, 오퍼스픽처스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 싶었다”며 “고민 끝에 모자가족 복지시설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태화모자원은 1951년 한국전쟁으로 발생한 모자가정을 가족해체와 빈곤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한부모가족복지시설로 무주택 저소득 모자가족에게 3년간 세대별 독립된 주거공간과 생계비, 방과 후 아동 생활지도, 생활상담과 교육, 직업알선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퍼스픽처스는 오는 23일 배우 장혁, 정만식, 이나경, 보이그룹 비투비(BtoB) 멤버 이민혁이 출연하는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의 이야기를 다룬 신작 '검객'을 개봉할 예정이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