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특·황광희→주이, 씨엘씨 '헬리콥터' 댄스 챌린지 참여 '인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9-15 17:01 송고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씨엘씨(CLC)의 신곡 '헬리콥터'(HELICOPTER) 틱톡 댄스 챌린지가 인기몰이 중이다.
씨엘씨는 지난 3일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헬리콥터'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프로펠러를 형상화한 손동작과 파일럿의 경례 포즈 등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참여를 끌어내고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 이특, 황광희, 이준, 하성운, 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 러블리즈 미주, 모모랜드 주이가 챌린지에 동참, '대세 챌린지'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이특, 황광희는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선배 아이돌미를 발산했고, 하성운과 에이비식스 박우진은 본인만의 춤선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러블리즈 미주는 챌린지 마지막 부분 멤버 승연, 엘키와 경호 받는 스타의 모습을 연출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헬리콥터'는 씨엘씨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4위를 기록했다. 지난 9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에서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6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씨엘씨는 신곡 '헬리콥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