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트웬티 트웬티' 김우석vs박상남, 한성민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9-11 08:56 송고
플레이리스트 © 뉴스1
플레이리스트 © 뉴스1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연출 한수지, 극본 성소은)에서 김우석과 박상남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채다희(한성민 분)를 둘러싼 삼각로맨스가 본격 점화되고 있는 가운데, 11일 이현진(김우석 분)과 정하준(박상남 분)이 나란히 앉은 술자리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 사람이 함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에 참가를 기점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아 채다희와 이현진, 정하준 세 사람의 관계 변화가 본격화된다.
이현진과 정하준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불꽃튀는 신경전을 펼친 뒤 서로를 더욱 의식하게 된다고. 하지만 이현진은 한 잔만 마셔도 취하는 주량이기에 이를 극복하고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채다희와 이현진의 썸은 더욱 깊어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풋풋하면서도 솔직한 이들의 관계 행보 역시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그뿐만 아니라 정하준의 과거사도 본격적으로 밝혀진다. 정하준은 그동안 자신을 알아본 강대근(진호은 분)을 모른척하며 외면해왔던 상황. 정하준이 이 같은 태도를 보이게 된 고등학교 시절이 공개되며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그동안 서로를 의식하기만 할 뿐 마주한 적 없었던 이현진과 정하준이 채다희와 함께하는 자리에서 팽팽하고 날 선 경쟁을 펼치며 세 사람의 관계도 새로운 변곡점을 맞는다"며 "또 자신만의 선을 지켜온 정하준의 가려진 상처가 드러나는 회차인 만큼 각자의 사연과 상처를 지닌 스무살 들의 이야기에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세 사람의 관계를 바꿔 놓을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대결 MC로 MC딩동이 카메오로 출연, 짜릿하고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불완전한 스무살의 솔직하고도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은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한 주 뒤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영되고 있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50분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