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김윤혜, tvN '빈센조' 합류…송중기 전여빈과 호흡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9-08 08:35 송고
김윤혜/SidusHQ제공© 뉴스1

배우 김윤혜가 '빈센조'에 합류한다.

8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김윤혜가 tvN 새 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연출 김희원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로고스필름)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 내 갈등으로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 마피아 콘실리에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로 '악당은 악당의 방식으로 깨부순다' 기조 하에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활약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배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김여진 조한철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에 김윤혜는 절대음감을 소유한 피아노 학원 원장 서미리 역으로 변신해 가냘픈 몸과 여린 목소리를 지녔지만 쇼팽의 곡을 연주 할 때만큼은 짙은 남성성이 뿜어져 나오는가 하면, 지독한 얼빠로 극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윤혜는 "훌륭한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며 "대본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작품에 참여 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라고 했다. 이어 "선배님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빈센조'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윤혜는 '빈센조' 뿐만 아니라 JTBC '18 어게인'과 영화 '나도 자연인이다' 등 연달아 출연 소식을 알리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는 등 다채로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빈센조'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지독한 얼빠이자 절대음감의 소유자로 변신한 김윤혜가 출연하는 tvN ‘빈센조’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