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트로 MZ 취향저격"…애경, '루나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 선봬

위글위글 특유 디자인으로 재탄생…유니크와 감각의 조화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2020-09-07 09:02 송고 | 2020-09-08 14:49 최종수정
'루나 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 뉴스1(애경산업 제공)
'루나 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 뉴스1(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위글위글'과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루나X위글위글 해피송(HAPPY SONG)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위글위글은 감각적인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실리콘진동클렌저'와 슬리퍼, 휴대폰케이스 등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움'과 '독특함'에 주목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위글위글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LP판 등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유쾌함을 전해준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 팔레트 △루나 글로우 샤워 틴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가 추구하는 젊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위글위글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더해져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됐다"며 "지친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주는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가치를 더할 것"이라 말했다.


sgk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