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헬스케어

여성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 건강 서포터즈 프로모션 진행

전국민 대상 회원 추천 프로모션…커브스 골라밥, 쿨 마스크 등 푸짐한 상품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9-01 10:31 송고
© 뉴스1

코로나19와 유례없는 긴 장마로 건강과 면역력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요즘이지만, 활동이 제한된 일상 속에 많은 사람이 우울감을 호소하며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운동할 수 있도록 9~10월 두 달간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을 전국 규모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두가 ‘건강 서포터즈’가 되어 운동을 정확하게 배우고 건강하게 즐기자는 취지를 담고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은 주변 지인들에게 커브스를 추천하고, 클럽(지점)에서는 회원들에게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특별 지도, 건강 체크 및 관련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커브스에 대한 소속감과 매력을 전파하는 ‘회원 추천 프로모션’이다.     

전국 규모의 프로모션인 만큼 푸짐한 시상품도 눈길을 끈다. 2인 이상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 중 매월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영양과 간편함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도시락 ‘커브스 골라밥’ 6종 세트를, 신규 회원은 매월 2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쿨 마스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커브스 골라밥’은 지난 6월 론칭 후 구매 고객들로부터 ‘간편하면서도 영양 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칼로리를 내 맘대로’라는 콘셉트에 맞게 도시락 한 끼당 300, 400, 500kcal 총 3가지 평균 칼로리로 구성되어 있어 매끼 칼로리를 계산할 필요 없이 내 맘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추첨은 9월과 10월, 각각 한 달간의 참여 회원을 대상으로 두 차례 진행하며, 당첨자는 10월 6일과 11월 3일 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 담당자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하며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운동을 놀이처럼 함께 즐기는 커브스만의 문화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여성에게 전파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 상품인 커브스 골라밥은 ‘커브스 모여라 몰’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 관련 상세사항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