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해외연예] "故 채드윅 보스만, 사망 몇달 전 연인과 비밀리 결혼"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8-30 20:12 송고
채드윅 보스만 © AFP=뉴스1
채드윅 보스만 © AFP=뉴스1
4년 간의 대장암 투병 끝에 운명한 할리우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사망 몇 달 전에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채드윅 보스만의 가족의 말을 빌려, 그가 생애 마지막 몇 달 동안 조용히 결혼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앞서 채드윅 보스만 측은 "채드윅 보스만이 자택에서 아내와 가족 곁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 아내는 바로 가수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로, 두 사람은 2019년 10월 약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채드윅 보스만과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는 2015년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각별한 사이로 지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프로농구 NBA 올스타 게임전에서도 목격된 바 있다.

한편 채드윅 보스만은 지난 2016년 대장암 3기 진단을 받고, 4기로 진행되면서 4년간 투병 생활을 하다 사망했다. 채드윅 보스만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진정한 투사인 채드윅은 그 모든 것을 인내하며,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게 된 많은 영화들을 가져다 줬고 모든 것이 수많은 수술과 항암치료 중에 촬영됐다"며 "'블랙 팬서'에서 티찰라 왕을 맡은 것은 최고의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채드윅 보스만은 2003년 드라마 '서드 워치'로 데뷔했다. 영화 '42' 메이저리그 최초의 흑인 선수 재키 로빈슨 역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 등에 출연했고, 2018년 '블랙 팬서'에서 주인공 티찰라 왕을 맡아 세계적 인기를 끌었다.

채드윅 보스만의 사망에 전세계 영화팬들은 물론, 그의 연기인생을 함께 한 스타들도 애도했다. '어벤져스'에 함께 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기네스 펠트로, 조쉬 브롤린, 톰 홀랜드,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브리 라슨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애도의 글을 게재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