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다감, 1000평 규모 한옥 친정집 최초 공개

[N컷] 21일 오후 방송 '편스토랑'서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8-21 14:17 송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한다감이 첫 등장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깜짝 편셰프 한다감이 첫 등장한다. '차도녀'의 대명사이자 매력적인 배우 한다감이 '편스토랑'에서 어떤 일상을 공개하고, 어떤 메뉴를 개발할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다감은 잠에서 깨자마자 100% 민낯 상태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배우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간단한 한다감의 스킨케어 방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한다감의 1000평 규모 한옥 저택도 최초로 공개됐다. 이곳은 한다감의 부모가 사는 친정집이다. 한옥 호텔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아름답고 고즈넉한 한다감의 한옥 저택에 모두들 입을 쩍 벌리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DNA부터 남다른 한다감의 요리 실력도 공개됐다. 한다감은 이날 갑오징어 두루치기와 호박잎 된장찌개 등 구수한 집밥 메뉴들을 뚝딱 완성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한다감의 요리 실력의 이유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버지에게 요리를 어깨너머로 배웠다는 것이었다. 이를 증명하듯 한다감의 아버지가 요리를 시작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월 결혼에 골인한 한다감의 이야기, 딸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충격에 휩싸였던 한다감 부모님의 이야기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