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그중에 그대를 만나' 열창…찰떡 선곡 '100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8-20 23:20 송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 뉴스1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 뉴스1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이 '그중에 그대를 만나'로 100점을 기록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신성과 김수찬이 합류한 '전국 콜센타 대전'이 펼쳐졌다. 출연진들은 각자 2개 지역을 담당, 지역 신청자가 선정한 곡으로 1대1 대결을 펼쳐 맞붙은 2명 중 점수가 높은 1명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제주 대표 임영웅은 '임영웅 가수 데뷔 4주년을 맞이하여 한부모가정인 미혼모시설과 어린 자녀들이 사회에 복귀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기부했다'는 사연의 주인공을 선택했다.

신청자는 임영웅에게 성시경의 '제주도 푸른 밤',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임재범의 '사랑', 류기진의 '그 사람 찾으러 간다'를 신청했다. 고심하던 임영웅은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했다.

임영웅의 감성이 더해진 '그중에 그대를 만나'에 출연진들은 "영웅이 노래다", 잘 어울린다"라며 감탄했다. 임영웅은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열창했고, 또 한 번 100점을 기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