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교육

수학학원 시매쓰, 초등생 학습점검 무료 진단검사 이벤트

8월 24일~9월 30일에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8-21 08:57 송고
© 뉴스1

사고력 수학학원 시매쓰가 초등생 대상 학습점검 무료 진단검사 이벤트를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매쓰의 초등생 대상 학습점검 무료 진단검사는 1학기 교과 수학 실력 점검 시험인 ‘온라인 진단검사’, 답의 정오뿐 아니라 해결과정도 평가하고 전문가가 응시자의 문제해결 방법을 관찰하는 ‘오프라인 진단검사’로 나뉜다.

온라인 진단검사는 교과 수학의 단원별 개념을 정확히 알고 있는지 O/X 문제로 진단하는 ‘수학개념 진단검사’, 교과 수학의 단원별 연산 실력을 단답형 주관식으로 진단하는 ‘연산실력 진단검사’로 세분돼 있다. 시매쓰 홈페이지에서 응시 후 곧바로 진단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진단검사의 ‘수학적 사고력 진단검사’는 수학적 사고력(추론, 의사소통, 문제해결력 등)을 진단한다.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전국 시매쓰 센터에 방문하면 시험 응시가 가능하다. 시매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시험을 신청하면 학원에서 일정을 잡아 신청자에게 연락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와 방문자 명부 작성이 이루어지며, 제한된 인원으로 마스크 착용 후 좌석 간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시행된다. 지역에 따라 학부모의 방문이 제한되어 유선 상담이 진행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학원에 신규 등록하고 SNS에 이를 인증하는 사진을 올리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는 혜택도 누린다.

시매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학교 수업이 최초로 오프라인, 온라인 수업 병행으로 진행되자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이 있을 것을 우려해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초등학교 학생들이 2학기 시작 전 1학기 수업 내용 선수학습이 어느 정도 이뤄졌는지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매쓰는 유치원, 초등, 중등 수학 전문 콘텐츠 기반의 사고력 수학학원이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