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부선 "아빠 얘기 삭제하라는 딸 요구 거절…난 거짓말, 불륜한 적 없다"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2020-08-19 08:26 송고
배우 김부선씨가 2018뇬 8월 22일 오후 여배우 스캔들 의혹 관련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출석하던 모습. © News1 

영화배우 김부선씨가 최근 자신이 걸어온 이야기를 풀어놓자 딸이 '아버지 이야기는 삭제해 달라'고 요구해 왔지만 거부했다고 밝혔다. 김부선씨는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왔기에 무엇을 감추고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김씨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딸(이미소)이 '제발 부친 얘기 삭제하라'고 했지만 거절했다"면서 "자식이 뭔지 심란하다"고 했다.

이어 자신이 딸에게 보낸 답장 내용을 공개했다.

김씨는 딸에게 "왜 사진 없애 버렸냐고 한 번이라도 내가 너 야단친 적 있어? 나 도둑질 안하고 살았어 거짓말한 거 없다"면서 "'김부선 저 여자 다 거짓말', '집앞에 핏덩어리 던져놓고 가서 거금 어마어마하게 챙기고'라는 말을 직접 들어 (딸의 친부를) 고소하려(했지만) 너를 봐서 고소도 못하고 끙끙 앓기만 한 것 기억안나?"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너 진짜 왜 나만 이해를 못해"라며 딸이 원망스럽다고 했다.
김씨는 자신이 거론한 유명인의 남편과 관련해선 "따로 만난 적없고 불륜한 적없다"며 "내 인생도 존중하고 배려해주면 좋겠다"고 딸에게 희망했다.

앞서 김씨는 재벌가 유부남을 만나 딸을 낳았지만 철저히 버림받았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buckba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