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IT/과학 > 모바일

"가인이가 갤노트20 드려라~"… SKT, 드라이브스루 개통행사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2020-08-13 09:22 송고 | 2020-08-13 11:52 최종수정
SK텔레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를 고려해 13일 갤럭시노트20 사전개통을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행사로 진행한다.(skt 제공)© 뉴스1

SK텔레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를 고려해 13일 갤럭시노트20 사전개통을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행사로 진행한다.

드라이브 스루 행사는 이날 오전 서울 왕십리 비트플렉스 5층 야외 주차장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20여명의 일반 가입자들은 국내외 언론이 참석한 가운데 차 안에서 안전하게 이벤트에 참여했다.

서울에 거주하는 가입자들은 자택에서 SK텔레콤이 마련한 T맵 택시를 타고 출발해 현장에 도착한 다음, 차에 탄 채로 갤노트20을 건네 받았다.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본인의 갤노트20을 하루 먼저 수령하는 것은 물론 방역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박스와 케이터링 도시락도 받았다.

또 임영웅의 출연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2020 트롯 어워즈'의 초대권도 현장 추첨을 통해 선물받았다.

SK텔레콤 측은 "T다이렉트 전문 상담사가 이 고객들에게 추후 무선 개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차 안에서 트롯 스타 송가인, 나태주씨의 공연을 감상했다.

이어 피겨여왕 김연아와 SK텔레콤, 삼성전자 임원은 현장에서 코로나19 극복 영웅 3인에게 국민을 대표해 감사한다는 의미로 노트20을 시상했다. 3인의 영웅들은 모두 청각장애인이 운행하는 택시인 고요한M을 타고 현장에 왔다.

수상자는 △코로나19 확진 현황을 알려주는 앱 ‘코로나맵’을 개발한 이동훈 프로그래머 △대구 선별진료소 1호 자원봉사자인 권봉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과장 △간호 장교 임관 후 곧바로 대구 의료지원에 힘쓴 이혜민 육군 소위 3명이다.

엑스박스 게임 MVP로 유명한 유정군(김유정씨)의 클라우드 게임 시연 이벤트도 관심을 끌었다. 모든 이벤트는 차 안에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무대 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SK텔레콤 측은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노트20 구매자 중 30대, 40대 남성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했다. 30대 여성 비중도 15%로 뒤를 이었다. 또 노트20과 노트20 울트라 모델 가운데 울트라 비중이 80%로 선택 비중이 높았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노트20 예약자가 드라이브 스루로 안전하게 제품을 수령하고 공연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계신 분들을 포함한 모든 국민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ri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