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미스터트롯' 강태관, 오늘 트로트 데뷔 싱글 '내 인생의 고속도로' 발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8-13 08:01 송고
넥스타엔터테인먼트 © 뉴스1
가수 강태관이 정식 트로트 가수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강태관은 13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발매한다.

'내 인생의 고속도로'는 현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밝은 미래로 나가는 희망가로,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등을 만든 가요계 최고의 히트 콤비 조영수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국민 트로트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장윤정 '어머나', 박현빈 '샤방샤방' 등을 편곡한 국민 편곡가 김정묵이 합세하는 등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태관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요즘 유행하는 세미, 댄스 트로트가 아닌 강태관의 짙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완성도 높은 정통 트로트가 탄생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통해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선공개하며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강태관은 앞으로 다양한 방송 출연과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등을 통해 활발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음원 발매와 함께 전 국민 트로트 프로젝트 '내 인생의 고속도로' 커버 챌린지가 시작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혜택으로는 조영수 작곡가 신곡으로 앨범 발매를 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