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결혼 후 근황 알린 이연희, 여유로운 커피한잔…청순미모 여전하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0-08-07 16:30 송고 | 2020-08-07 16:42 최종수정
이연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연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지난 6월 결혼후 여유로운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연희가 일상소식을 전했다.

지난 6일 이연희는 자신의 SNS에 "커피 한 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하얀색 마스크를 착용한채 회색 반팔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수수해 보이는 편안한 차림새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결혼전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모습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였지만, 여유로운 일상에서 묻어나는 편안함이 보는 이들의 마음도 편하게 해주는 듯하다.

또한 화장기가 전혀 없는 민낯임에도 얼핏 보이는 아름다운 이목구비는 감탄을 자아냈다.

오랫만에 여유로운 그녀의 일상소식을 접한 팬들은 "보고 싶었어요 너무 이쁜 우리 언니", "저랑도 커피 한잔 마셔주세요", "옷도 얼굴도 너무 이뻐요 카페 어딘지 알려주세요"라며 그녀를 반겼다.
한편 최근 공개된 시네마틱 드라마 'SF8 - 만신'에서 열연한 이연희는 지난 5월 깜짝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어 6월 2일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등만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언론 등 외부에는 비공개로 진행됐다.

그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광고와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렸고 2004년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부활'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더 패키지' '더 게임' 등 및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