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양이의 모든 것 한자리에"…'캣쯔 2020 페스티벌' 9월19일 개최

9월19일~20일 코엑스에서 열려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0-08-01 15:33 송고
© 뉴스1
© 뉴스1

고양이 보호자와 애묘인을 위한 박람회 '캣쯔 2020 페스티벌'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라이프앤도그'가 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프라인 콘텐츠를 박람회에 적용해 새로운 분위기의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또한 오직 고양이를 위한 부스로만 채워 기존 반려동물 박람회와 차별화했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전시 품목은 푸드, 놀이, 여행, 리빙, 케어, 의류, IT 등이며 고양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또 관람객을 위한 수의사 강의, 보디페인팅, 공방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 페스티벌은 관람객이 주도하는 참여형 전시로 반려묘 시장의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역 또한 국가방역지침에 따라 철저하게 시행한다. 입장객들의 발열 측정은 물론, 입장객 전원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일회용 장갑 배포 및 손 소독제 등도 비치한다. 자세한 참가기업 정보와 방역 대책은 '캣쯔 2020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반려묘를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은 이번 행사는 라이프앤도그와 서울전람이 주최한다. 주관은 티티카카, 협찬은 내추럴발란스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news1-100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