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이스트, 9월 스페셜 영상 '언박싱' 공개…안방 1열 방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7-30 15:14 송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뉴이스트가 오는 9월 5인 5색의 아주 특별한 무대를 '안방 1열'에 선물한다.

30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 온클립 '언박싱'(NU’EST ON-CLIP ‘UNBOXING’) 오픈 공지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오는 9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온클립 '언박싱'은 온라인(ONLINE)과 클립(CLIP)이 결합된 '온클립'이라는 뜻과 동시에 팬클럽 '러브'(L.O.Λ.E)가 전달 받은 선물 박스를 열어 뉴이스트의 스테이지와 만난다는 의미를 가졌다. 온라인으로 스페셜 영상 콘텐츠가 공개되는 만큼 뉴이스트는 한층 더 새로운 무대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뉴이스트는 '언박싱'을 통해 오는 9월13일부터 10월11일까지 멤버 개인별 영상을 매주 일요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뉴이스트의 다양한 특색이 드러난 스테이지를 선보임과 동시에 5인 5색의 특별한 선물이 한달 동안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선물 상자를 만드는 공장의 모습이 위트 있고 감각적인 색채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온클립 '언박싱'을 통해 러브를 위한 무대를 ‘안방 1열’로 선물해 생동감과 현장감을 전달한다.

또한 함께 게재된 공지문에 따르면 뉴이스트가 선사할 온클립 '언박싱'은 오는 9월 공개에 앞서 8월10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단독 판매되며 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