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드림캐쳐, 8월17일 컴백 확정…콘셉트 장인 귀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7-30 08:35 송고
드림캐쳐컴퍼니 © 뉴스1
드림캐쳐컴퍼니 © 뉴스1
그룹 드림캐쳐가 더욱 확장된 세계를 펼쳐놓는다.

29일 드림캐쳐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루즈 마이셀프'(Dystopia : Lose Myself)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환호를 불러 모았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8월17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루즈 마이셀프'를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이에 앞선 오는 30일부터 8월4일까지 드림캐쳐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8월5일과 6일에는 드림캐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한다. 7일부터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드림캐쳐 컴백 앨범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팬들을 찾아간다.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12일과 14일에는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인썸니아'를 초대하며, 이 가운데 13일에는 타이틀곡 댄스 프리뷰가 드림캐쳐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품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려주신 '인썸니아'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8월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루즈 마이셀프'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