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해외 대신 제주도 찾는 관광객들, 서귀포 펜션에서 힐링

제주도 펜션 아이로제주, 여름철 물놀이 펜션으로 예약 쇄도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7-28 16:11 송고 | 2020-07-28 17:20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최근 국제적인 보건 이슈로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는 어느 때보다 분주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제주도 여행 시 공기가 맑은 청정지역을 찾아 여행을 떠나거나 단독형 펜션이나 호텔을 예약하는 등 타인과 접촉을 최대한 피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제주도 내에서 전망이 좋기로 유명한 대평리에 위치한 아이로제주(IRO Jeju)가 제주의 자연 경관을 개별적으로 누릴 수 있는 제주도 숙소로 주목받는다.
  
아이로제주는 중문근처의 조용한 마을에 위치해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을 할 수 있는 중문펜션이다.
  
'구가의 서' 촬영지인 안덕계곡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올레길 8번 종점 및 9번 시작점에 자리 잡고 있어 주변을 여행하며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관광 명소인 중문 관광 단지에서도 10분 거리에 위치해 관광 목적의 여행 시에도 적합하다.
  
펜션이지만 호텔 느낌의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 시설도 주목받는다. 객실 내에는 거위 솜털이불로 호텔식 침구를 제공해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각 객실에는 전객실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여름철 습한 바다 공기를 피하면서도 경치를 즐기기에 좋아 골프텔로도 인기가 좋다.
  
또한 개별 테라스에는 비장탄 숯 바비큐와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또는 연인끼리 개별 바비큐 파티와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이로제주 관계자는 “훌륭한 입지와 호텔식 숙소 내부 시설로 제주도 숙박 및 숙소를 찾는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결과 최근에는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나쁜 놈은 죽는다’의 촬영지로도 이용되기도 했다”며 “여름철 제주도로 피서를 계획 중이라면 자연과 함께 편안한 쉼을 누릴 수 있는 아이로제주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뉴스1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