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청주소식] 공공 실내체육시설 내달 3일부터 제한적 개방

(청주=뉴스1) 남궁형진 기자 | 2020-07-23 10:44 송고
청주 스쿼시경기장© News1 DB
청주 스쿼시경기장© News1 DB

충북 청주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휴관한 실내 체육시설을 8월 3일부터 제한적으로 개방한다고 23일 밝혔다.

개방 시설은 청주수영장, 인라인롤러경기장, 국민체육센터, 스쿼시경기장, 청주체육관, 배드민턴 태권도 체육관, 청주 실내빙상장, 내수국민체육센터, 장애인스포츠센터, 근대5종경기장, 남궁유도회관, 청주유도회관 등이다.

시는 개방 체육시설에 방역 책임 관리자 지정과 시설별 인원을 제한한 2시간 단위 2~4부 시간제 운영, 수시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용객 역시 발열 확인 등 유증상 여부 확인과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작성, 이용자간 적정 간격 유지 등 방역지침을 지켜야 한다.

[청주학사 입사생 추가 모집]

청주학사 전경(청주시 제공)© 뉴스1
청주학사 전경(청주시 제공)© 뉴스1

청주시는 다음 달 7일까지 서울 내발산동에 위치한 청주학사 입사생을 추가 모집한다.

대상은 서울, 경기, 인천 소재 대학에 진학한 청주 지역 고교 졸업자, 선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1년 이상 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사람이다.

선발 인원은 모두 5명(남4, 여1)이고 학업성적 60점, 생활 정도 40점으로 배점해 고득점순으로 선발한다.

신청은 학생 또는 보호자가 시 청년정책담당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청년정책담당관에 문의하면 된다.


nghj@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