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아유미, '라스' 첫 출격…제시·광희·남윤수와 입담 기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0-07-22 08:17 송고 | 2020-07-22 09:53 최종수정
아유미 제시 광희 남윤수(인스타그램 캡처)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뉴스1 DB
아유미 제시 광희 남윤수(인스타그램 캡처)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뉴스1 DB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한다. 

22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아유미는 이날 진행되는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함께 한다. 
이날 녹화에는 아유미 외에도 래퍼 제시,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 배우 남윤수도 참여한다. 

아유미는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이 처음이다. 특유의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입담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시는 지난 2018년 연말 이후 오랜만에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거침없고 솔직한 발언으로 예능 출연마다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그리고 비룡(비)와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를 찍는 등 '수발러' 부캐를 얻은 광희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싹쓰리와의 비화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남윤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대세 신인 배우. 예능에서 보기 어려웠던 신인 배우인 만큼, '라디오스타'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