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성훈·손나은·임영웅,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스타상 수상

장민호·영탁·나태주는 CF 신인 스타상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7-09 08:30 송고
성훈 손나은 임영웅 장민호 영탁 나태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사진제공=MTN © 뉴스1
성훈 손나은 임영웅 장민호 영탁 나태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사진제공=MTN © 뉴스1
성훈 손나은 임영웅 장민호 영탁 나태주가 '2020 머니투데이방송 방송광고 페스티벌' 스타상 수상자로 나란히 선정됐다.
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오는 15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글래드호텔에서 '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게 된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는 한 해 동안 방송 광고를 통해 활약, 광고 산업에 이바지해 CF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된 스타들이 직접 참석한다.

이번 시상식 CF 스타상 부문에서는 배우 성훈, 에이핑크 멤버 겸 연기자 손나은,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선정됐다. 트로트가수 장민호 영탁 나태주는 CF 신인 스타상 수상자로 나란히 뽑혔다. 

한편 본상 부문에서는 KB금융그룹의 '세상을 바꾸는 금융' 편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마케팅 혁신대상, 동서식품은 브랜드 대상, 중소벤처기업부는 사회공헌 대상, 현대모비스는 크레이티브 대상, 엔씨소프트는 SNS마케팅 대상 등을 각각 수상하게 됐다. KT의 '갤럭시노트10 5G : 아우라 레드' 편은 시청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IBK기업은행의 '코로나19 극복 : 직원' 편은 올해 신설된 코로나함께 위기극복 특별상을 수상했다.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이 한국방송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 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하여 언텍트 행사로 진행되며, 행사 내용은 유튜브 애드립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