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국내

고프로, 신제품 카메라 내건 테마여행 10선 캠페인 실시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특별 여행주간에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0-07-06 14:25 송고
테마여행 10선 캠페인 활용 이미지. 고프로 제공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GoPro)는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특별 여행주간 동안 '테마여행 10선 캠페인'을 실시하며, 이와 관련해 카메라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고프로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하는 캠페인은 특별 여행주간(7월1일~7월19일)에 전국의 대표 관광지를 고프로 카메라로 담아 젊은 청년층, 가족 여행객 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고프로가 선정한 테마여행 10선은 △경기 파주 '평화역사이야기여행' △강원 평창·강릉·정선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강원 여행' △경북 안동 '스트릿 댄스 트립' △경남 통영·남해 '푸른 남해의 전설' △경북 경주 '풍류 여행' △전남 여수 '여수 시간 여행자' △전북 부안 '변산반도 로드 트립' △전남 목포 '낭만항구도시에서 즐기는 가족 여행' △충남 대전·공주 '충청남도 모토캠핑' △충북 충주·영월 '충주호~청풍호 힐링 여행' 등이다.
 
해당 테마여행 10선은 고프로 크리에이터 10인 손에 거쳐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영상으로 고프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라올 예정이다.
 
릭 라커리 고프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고프로가 한국의 다양한 여행지를 국내외로 알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여행지를 고프로만의 특별한 시각으로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고프로는 이번 테마여행 10선 캠페인을 기념해 '고프로 트래블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해당 여행지를 방문해 고프로로 촬영한 여행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올리면, 심사를 거쳐 고프로 트래블러(5명)를 선정한다. 

고프로 트래블러에게 고프로 신제품 카메라 증정을 비롯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여행 기회 제공, 고프로 이벤트 우선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