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거짓말의 거짓말' 이일화, 우아함 뒤 차가움…반전 분위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7-06 10:01 송고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 뉴스1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 뉴스1
배우 이일화가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반전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채널A 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측은 6일 극 중 국내 굴지의 화장품 기업 D.O코스메틱을 이끄는 CEO 김호란 역을 맡은 이일화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딸의 새 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이일화가 연기하는 김호란은 화장품 기업 D.O코스메틱의 CEO로 극 중 루비족의 멋짐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루비족은 평범한 아줌마가 아닌 아름다움과 젊음을 가꾸는 중년여성을 일컫는 신조어다. 김호란은 우아함과 카리스마로 무장해 세상을 굴복시킨 여장부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인자한 미소로 공개석사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고 있는 이일화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 속에는 화려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혼자 굳은 표정으로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대비를 이룬다.

특히 이일화는 끔찍하게 사랑하는 아들의 일에 물불 가리지 않는 광기 어린 시모의 무서움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해 스틸컷에서 느껴지는 반전 분위기가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 중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