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일일극의 황태자' 강은탁, KBS '비밀의 남자' 남주인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7-06 08:22 송고 | 2020-07-06 08:23 최종수정
배우 강은탁./뉴스1 © News1
배우 강은탁./뉴스1 © News1
'일일극의 황태자' 강은탁이 복귀한다.

6일 뉴스1 확인 결과,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의 남자주인공 이태풍 역할로 배우 강은탁이 캐스팅됐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은탁이 맡은 이태풍 역할은 어린 시절 사고로 7살 지능을 갖게 된 순수한 청년이다. 하지만 그의 재산을 노리는 주변 인물들로 인해 파란만장한 삶을 살게 되고, 특별한 기적을 경험하면서 새로운 인물로 변신한다.

강은탁은 해맑은 미소를 소유한 순수한 청년이자 진실을 밝히고 복수를 위해 사는 새로운 인물을 연기한다.

지난 2001년 패션쇼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강은탁은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왔다. 특히 '압구정 백야' '아름다운 당신' '사랑은 방울방울' '끝까지 사랑' 등 일일극에서 주연을 맡아 '일일극의 황태자'로 불렸다. 이에 2년만의 복귀작인 '비밀의 남자'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비밀의 남자'는 오는 8월 첫방송을 예정하고 준비 중이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