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원팀, 컴백 앞두고 커버 영상 공개…마성의 퍼포먼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7-03 16:55 송고
원팀/라이브웍스컴퍼니 © 뉴스1
원팀/라이브웍스컴퍼니 © 뉴스1
그룹 원팀(1TEAM)이 컴백을 준비하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원팀(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만의 스타일로 탄생한 '노 브레이너'(NO BRAINER)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팀은 세계적인 뮤지션 DJ 칼리드(DJ KHALED)의 '노 브레이너'를 재해석해 부르며 원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달 25일 스윙스, 키드 밀리, 매드클라운의 '담아'와 DJ 칼리드의 '노 브레이너' 커버 영상을 일부 공개한 원팀은 각 영상의 조회 수와 '좋아요' 수를 합산, 두 영상 중 더 높은 수치를 기록한 커버 곡을 최종 공개하는 이색적인 커버 미션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원팀은 커버 곡의 녹음 현장뿐만 아니라 커버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멤버들끼리 안무를 맞추는 등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팬분들이 좋아해 주셨던 원팀의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참여 기간 동안 많은 응원 보내주신 만큼 오늘 공개된 커버 영상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팬분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서 원팀 멤버들이 열심히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팀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