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호텔ㆍ크루즈

로얄코펜하겐부터 빌보콰까지…호텔가는 '이색 콜라보' 열풍

여름 한정 이색 협업 프로모션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0-07-04 07:00 송고
그랜드인터컨티넨탈의 레트로 쑥 빙수
특급호텔들이 여름철 한정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이색 협업 행사를 선보인다. 유럽 왕실 도자기에 쑥을 이용한 빙수를 담아내는가 하면, 화장품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이밖에 향수병을 본떠 만든 3단 트레이(쟁반)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고급 수영복을 제공하는 패키지 등 상품별로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덴마크 왕실 도자기에 담긴 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45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인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과 함께 '레트로 쑥 빙수'를 내놓는다.

호텔 파티쉐(제빵사)가 한국 전통 식자재인 '쑥'을 주제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쑥 빙수를 로얄코펜하겐 그릇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빙수를 담을 식기는 로얄코펜하헨의 탄생 20주년을 맞이하는 '블루 메가' 라인의 제품으로, 로얄코펜하겐을 상징하는 꽃 그림을 큼직하게 그려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트로 쑥 빙수'는 은은하게 퍼지는 쑥 향과 우유와 팥의 달콤함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건강한 맛의 빙수로, 쑥 젤리, 쑥 생초콜릿, 쑥 연유, 쑥 부각 등 국내산 쑥을 사용해 직접 수제로 만든 부자료들이 올려진다. 가격은 1인용은 2만7000원, 2~3인용은 4만5000원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 선보이는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
◇상큼한 애프터눈 티와 화장품을 동시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와 함께 더위로부터 생기를 되찾아줄 '프레시 서머 애프터눈 티'를 8월31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비타민이 가득한 시트러스 과일을 활용한 메뉴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칼라만시 머랭 타르트부터 코코넛 유자 다쿠아즈, 자몽 오렌지 치즈 케이크 베린, 라임 커드 크림 등 9가지 디저트와 샌드위치 3종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타발론 티의 다양한 차 메뉴 또는 커피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레몬, 자몽을 한번에 갈아 넣어 비타민을 응집한 '바이타민 부스터'를 웰컴 드링크(환영 음료)로 제공한다. 

애프터눈 티를 맛보는 동안 앉은 자리에선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의 제품 3종을 직접 써볼 수 있는 '테스터 트레이'도 제공한다. 또한 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5000원이며, 네이버페이로 예약 및 결제 시 20% 할인해준다.  
롯데호텔의 2020 머스트 비 트로피컬
◇'지중해 감성' 니치향수와 똑 닮은 여름 디저트…맛은?
 
롯데호텔서울이 올여름을 겨냥해 지중해 감성이 나는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qua di Parma)와 손을 잡고 여름 디저트를 내놨다.
 
이 호텔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선보이는 '2020 머스트 비 트로피컬'로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 기능장이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독창적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2인이 디저트와 빙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트레이'(Tray) 패키지가 주력 상품이다. 코코넛과 라임 머랭 스틱, 녹차 피낭시에, 바질 샴페인 젤리의 3종의 디저트로 시작해, 이어 아쿠아 디 파르마 특유의 향수병 디자인을 본뜬 노란색 쟁반에 총 14종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샌드위치를 포함한 총 14종의 디저트는 다양한 열대 재료를 사용해 아쿠아 디 파르마가 탄생한 지중해의 여름 향기를 그대로 전해준다. 빙수 1종(망고∙멜론 빙수 중 택1)을 포함해 6만7000원이다.
프랑스 유명 수영복 브랜드인 빌보콰
◇호텔 수영장 이용하고, 40만원 프랑스 고급 수영복 받고  
  
서울신라호텔은 해외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고급 수영복 브랜드인 '빌보콰'와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서울신라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에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최대 40만원)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금액권을 제공하는 구성이다.
  
이 패키지는 오는 11일부터 8월23일 투숙하는 고객 대상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
◇서울 호텔에서 제주 만끽해볼까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제주맥주와 협업해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패키지는 객실 1박에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꽃향기가 나는 것으로 알려진 밀맥주 '제주위트에일' 2캔, 피크닉(소풍)에서 빠질 수 없는 콤비네이션 피자 1판을 제공한다.
피자는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글래드호텔앤리조트는 도심 속 야외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 피크닉 세트'(텐트, 매트, 바구니, 의자)를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대여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