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홍남기·소유·쯔양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완판 이어간다

오후 6시부터 연속 출연…정혁·김일중·장하나 등 총출동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2020-07-02 18:40 송고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참석한 가수 소유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참석한 가수 소유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행사 이틀째인 2일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가수 소유와 유튜버 쯔양 등이 라이브커머스에 깜짝 출연해 완판에 도전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이날 오후 6시부터 홍남기 부총리를 비롯해 소유, 먹방 유튜버 쯔양, 모델 정혁 등이 라이브커머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홍 부총리는 모델 송해나와 함께 우리나라 패션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의류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홍 부총리는 판매 제품 중 한 가지를 직접 착용해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소유와 쯔양은 △달달 자두(의성자두, 빅토리팜) △의성 마늘(㈜형주네농원) △영주 나드리 쫄면(백년가게 제품) △김천 호두먹빵(㈜투마루) △대구 석류즙(데이웰즈) 등 코로나19의 피해가 상대적으로 컸던 대구·경북 지역의 먹거리를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지난달 로컬크리에이터로 선정된 ㈜투마루의 호두먹빵은 전국 호두 생산 1위인 김천에서 생산된 호두를 활용한 지역 명물이다.

이 외에도 모델 정혁은 필수 가전제품인 인덕션과 세탁기(삼성전자), 아나운서 김일중은 구강세정기(아쿠아픽), 개그우먼 장하나는 팔도미식회에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 판매에 나선다.
한편 전날(1일) 라이브커머스에 출연한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은 박영선 중기부 장관에 이어 ‘방송 중 완판’ 행진을 이어나갔다. 문성혁 장관이 선보인 다시마 피클(㈜제이에스코리아) 외에도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 판매한 행주 세트(에스엠세명)와 종이 세제(유피엘 컴퍼니)도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이 소개한 여성 의류(보레이)도 평소 대비 30배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특히 방송 중 히든 세일로 진행한 일부 상품은 1분이 되기 전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박영선 장관은 “주요 부처 장관들이 기꺼이 동참해 주셔서 그만큼 좋은 실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오늘도 질 좋고 착한 가격의 제품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국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편성은 동행세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방송은 가치삽시다 플랫폼(대구·경북 먹거리),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의류), 티몬 TVON(가전)에서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다.


honestly8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