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론칭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2020-07-02 14:58 송고
(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1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을 통해 삼성웰스토리 가정간편식(HMR) '라라밀스'(LaLameals)를 단독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라라밀스'는 삼성웰스토리가 40년 단체급식 노하우를 담아 만든 HMR 브랜드다. 식품연구원과 개발자, 영양학 박사, 셰프 등 각 분야 전문가가 모여 개발했다.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국가별 입맛을 모두 맞췄다.

대표 상품은 △맛있게 부드러운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동파육 △삼겹챠슈 △스파이시폭립 △갈릭폭립 등이다.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 '비프커리라이스 곡물브리또', '에그베이컨 곡물브리또' 등 건강식과 '비타민 B 뉴트리션바 베리' 등 영양바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은 라라밀스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오전 10시마다 선착순 500명에게 대표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라라밀스를 구매하고, 19일까지 포투 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성과 영양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삼성웰스토리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며 "신제품을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고객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