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3' 박지현, 천인우에 김강열 향한 마음 전하고 '오열'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7-01 22:33 송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이 천인우에게 속마음을 전한 뒤 눈물을 흘렸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1박 2일 제주도 여행이 마지막 날이 그려졌다.

천인우는 공개적으로 이가흔에게 같이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자는 데이트 신청을 받았고, 직후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가자고 약속했다.

이후 천인우는 박지현을 따로 불러내 "원래 너랑 오늘 같이 나가고 싶어서 막 생각하고 있었는데 공개적으로 가흔이가 물어봐서, 그 이후 넌 강열이랑 약속 잡았잖아. 나는 오늘 너랑 나가고 싶어서 다시 한번 물어보려고"라고 전했다. 더불어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내가 만약 가흔이랑 가게 되지 않았다면 강열이한테 물어봤을 거야? 나가자고?"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지현은 "응 나는 물어봤을 것 같아"라고 답했다. 박지현의 확실한 답변에 결국 천인우는 "원래 강열이한테 물어보려고 했으면, 나는 그렇게 알면 될 것 같아"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이제는 정리하려는 듯한 마음을 전했다. 이후 먼저 자리를 떠난 박지현은 숙소 밖에서 홀로 소리 내 우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