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자친구,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과감한 변화 예고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6-26 08:10 송고 | 2020-06-26 10:52 최종수정
여자친구/쏘스뮤직 © 뉴스1
여자친구/쏘스뮤직 © 뉴스1

그룹 여자친구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초읽기)에 돌입했다.

여자친구는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회: 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g of the Sirens)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붉은빛의 미로와 푸른 나비의 이미지가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자친구는 오는 28일 '어 테일 오브 더 글라스 비드 : 버터플라이 이펙트'(A Tale of the Glass Bead : Butterfly Effect)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공식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는 '브로큰 룸'(Broken Room), '틸티드'(Tilted), '애플'(Apple) 세 가지 버전을 예고해 이번 컴백으로 여자친구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표한 '회:래버린스'(回:LABYRINTH)에 이은 회(回)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과감한 변화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자친구는 전작 '회:래버린스'로 한층 탄탄해진 스토리텔링과 완성도 높은 비주얼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을 이끈 만큼 이번에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의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통한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7월13일 발매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