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N화보] 더보이즈, 햇살 아래 빛나는 비주얼…청량한 소년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6-24 14:06 송고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뜨거운 여름을 담은 비주얼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22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더보이즈와 함께한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는 자연을 배경으로 눈부신 비주얼 화보를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지금 가장 뜨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여름처럼 맑고 청명한 무드 속 더보이즈의 한층 성숙해진 소년미로 눈길을 모은다. 내추럴한 아이템도 완벽 소화하며 나른한 여름의 분위기를 옮긴 더보이즈의 이번 화보는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최근 우승을 안겨준 엠넷 '로드 투 킹덤'과 관련한 더보이즈의 진솔한 인터뷰도 공개됐다. 이 중 반장 상연은 "우리의 무기는 '더보이즈' 그 자체"라며 "'로드 투 킹덤'을 하면서 '안될 것 같은 일도 (노력한다면) 어떻게든 되게 만들 수 있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더블유 코리아 © 뉴스1
더보이즈의 눈부신 청춘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7월호와 더블유 코리아 공식 SNS 및 웹사이트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진행된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 출연진 중 유일하게 '킹덤'에 진출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