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푸라닭, 5주년 기념 푸라닭X정해인 스페셜 화보집 ‘P-icture'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6-24 16:00 송고
© 뉴스1
© 뉴스1

오븐-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광고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스페셜 화보집 ‘P-icture’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라닭과 정해인이 함께한 브랜드 이미지로 제작된 이번 화보집은 총 4가지 콘셉트로 제작되어 각각 △블랙 에디션 △셰프 에디션 △스위트 에디션 △시크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발행된다.  
  
4종의 화보집에는 푸라닭의 브랜드 콘셉트와 스토리가 배우 정해인의 모습을 통해 다채롭게 표현돼 있으며, 그동안 온라인상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이미지를 엄선해 제작됐다.
  
그중 첫 번째로 진행되는 화보집 ‘블랙 에디션’의 선공개 및 증정 이벤트 진행 기간은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이며, 이후 셰프 에디션, 스위트 에디션, 시크 에디션의 진행 기간은 추후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화보집 증정 이벤트는 콘셉트별로 순차적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푸라닭 치킨 메뉴와 함께한 인증샷과 후기를 지정 해시태그로 푸라닭, P_icture, 푸라닭5주년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조건을 모두 충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화보집 1부를 증정한다. 
  
푸라닭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번 스페셜 화보집을 제작했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히며 “이미지 선정, 편집, 제작 전 과정에서 많은 고민을 거듭한 만큼 소장 가치가 있는 화보집이 제작된 것 같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푸라닭은 가맹점 5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지난 22일 새로운 도약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타입의 B.I와 브랜드 필름 2종을 공개했으며, 새로운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 ‘페이커리’를 론칭한 바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