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인터뷰]④ '#살아있다' 박신혜 "♥최태준, 잘 만나고 있어요"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0-06-22 12:11 송고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배우 박신혜가 연인 최태준과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박신혜는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한 영화 '#살아있다'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최태준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런 얘기가 어려운데...네 잘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개 연애라는 게 내가 하고 싶어서 되는 게 아니지만 이왕 됐으니 잘 만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신혜는 "시기적으로 맞물려서 많은 분들이 (영화가 현실과) '비슷하다' '닮아있다'고 하시는데, '우리 영화 보러 와주세요' 속시원히 얘기하고 싶지만 그게 어려운 상황이다"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어려운 극장 상황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오셔서 유쾌하게 보실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보시면서 요새 복잡한 감정들을 훌훌 털어내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박신혜는 '#살아있다'에서 집 밖에 나갈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침착하게 생존을 이어가는 또 다른 생존자 유빈 역을 맡았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까지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 영화다.

한편 '#살아있다'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