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슈퍼주니어-M 조미, 오늘 새 싱글 '스테리 나이트' 발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6-22 10:11 송고 | 2020-06-22 11:32 최종수정
Label SJ © 뉴스1
Label SJ © 뉴스1
슈퍼주니어-M 조미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조미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스테리 나이트'(Starry Night)를 발표하고,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과 네이버 TV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스테리 나이트'(Starry Night)(With RYEOWOOK)의 스페셜 비디오도 업로드한다. 한국어, 중국어 두 버전이 수록된 이번 싱글은 중국 음악 사이트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과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스테리 나이트'는 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마이너 발라드 장르로, 슈퍼주니어-M으로 함께 활동했던 려욱이 가창에 참여해 한층 애절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한국어 버전 '스테리 나이트'는 "아득해지는 너의 목소리 너는 내게서 점점 멀어져", "네가 없으면 나는 이렇게 어둠 속으로 사라져" 등 서로의 거리가 멀어지고 있는 순간을 밤하늘 반짝이는 별빛이 어둠 속으로 점차 사라지고 있는 모습에 빗댄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중국어 버전 '스테리 나이트'는 조미가 직접 작사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조미는 자작곡 ‘在你身旁' (I'll be there)(With KUN, XIAOJUN of WayV), '寂寞烟火'(The Lonely Flame) 등을 발표하며 뛰어난 작곡 능력을 입증한 바 있기에, 중국어 버전 '스테리 나이트' 역시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