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존박, 마이클 조던 향한 팬심 자랑 "실패해도 다시 일어나…존경"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6-19 10:04 송고
존박 유튜브 캡처 © 뉴스1
존박 유튜브 캡처 © 뉴스1
가수 존박이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존박은 지난 18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를 통해 '조던의 매력에 빠진 오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존박은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 '레전드' 조던의 매장에 가본다"고 인사했다. 이어 넷플릭스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를 너무 재미있게 감상했다며 조던 매장을 방문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존박은 매장 내부에 전시된 역대 에어 조던 시리즈를 구경하며 연신 감탄했다. 이어 조던1에 관심을 보이던 존박은 커스텀 주문을 통해 "이걸로 만들면 될 것 같다"며 자신이 원하는 색상의 레드, 블랙, 화이트가 조합된 신발을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존박은 마이클 조던의 명언을 소개하며 "제가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라는 다큐멘터리를 보고 크게 느낀 점이, 조던은 항상 승승장구 하지 않았다. 여러 번의 실패를 겪고 난 후에야 자신만의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진짜 유명한 말 중에 하나가 'I can accept failure, but I can not accept not trying(나는 실패는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시도하지 않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이다. 너무 멋있지 않냐"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운동화를 통해 나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실패해도 다시 일어선다는 이미지를 만들어낸 것이 존경스럽다"고 덧붙였다.
구경을 마친 존박은 "요즘 진짜 마이클 조던에 푹 빠져 있었는데 오늘 직접 매장에도 와 보고 즐거운 하루가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히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